Galaxy S24 Series SHOP NOW!
 X

Q&A

  • 상품문의
  • POSTED BY : 진**** (ip:)
  • 2020-01-16
  • POINT : 0점
  • 추천 : 추천하기
  • HIT : 83
2020.01.12에 무신사 스토어에서 비회원 구매로 러브 체인 크로스 백 범퍼 폰 케이스/ LOST MY XXX CASE,  iphone11 을 구매했는데 불량 상품이 왔습니다. 체인 교환 가능한지 문의합니다.

당장 18일에 해외에서 착용하려고 주문한 제품인데 당황스럽네요.
하트 고리의 이음새부분과 그 밑 링이 돌아가는 부분이 분홍색? 구리색으로 벗겨져 있는 상태입니다. 사진 찍어두었어요.
고객센터가 어디인지 자세히 설명되어 있지 않아서 고객센터가 아닌 Q&A 게시판에 글 쓰구요. 게시판 내에 사진 첨부가 불가해서 사진은 못 올렸어요.
어느 곳이 불량인지는 상품 후기 게시판에 사진 첨부해서 다시 올렸습니다.

제가 1월 18일 새벽에 외국으로 출국하고, 27일까지 현지에서 꼭 핸드폰 스트랩이 필요해 구매한 제품인데 업체 측 실수로 제품에 하자가 있어서 사용을 못하는 것도 말이 안된다고 생각하구요.
그렇다고 교환을 요청하자니 제가 27일까지 한국에 없어서 당장 교환조치가 힘듭니다.

비싼 돈 주고 구매한 제품이고 당장 필요한 곳에 사용하기 위해 산 제품입니다.
업체 측에서 하자 있는 제품을 검열 하고 보내셨으면 이러한 일이 생기지 않았을겁니다. 제가 필요한 기간동안 사용을 못하고 피해입고 싶지 않습니다.

따라서 저는 첫째, 기간동안 사용 후 이후에 한국에 돌아와서 교환을 진행해주시거나 혹은 둘째, 업체측에서 당장 17일까지 어떠한 방법으로든 상품을 교환하여 주셨으면 합니다.

저는 18일에서 27일 사이에는 반드시 제품이 필요하고, 하자 없는 제품을 사용하고 싶습니다.
케이스에는 문제가 없고 체인에 문제가 있는 것이니 체인만 따로 교환해주셔도 좋습니다.
위의 사항이 가능한지, 안된다면 어떻게 문제를 해결하실 생각인지 빠른 답변 부탁드립니다.

비밀번호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